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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해외어학연수 종료 이후 안내사항 및 양식 안내

  • 대외협력처
  • 조회 : 6300
  • 등록일 : 2019-07-16
해외어학연수_귀국수학보고서 양식.hwp ( 16 kb)

 

2019 해외어학연수 종료 이후 안내 사항 및 양식안내 



2019 해외어학연수 종료자 여러분에 알림니다 .


1. 종료시 제출해야 할 서류 안내 


  가. 만족도 설문조사 :  https://forms.gle/BUg2qQrsPmEAShRV6 (옆의 설문 URL)을 클릭하시고 만족도 조사를  연수 종료 당일까지 실시하기 바랍니다. (각자실시) 


  나. 귀국수학보고서 : '파견기관_학번_이름' 파일로 저장하여 각 해당 대표 이메일로 연수 종료후 5일 이내 제출하여 주기 바랍니다. 내용은 적지 마시고 문서제목 ' 파견기관_학번_이름'으로 기재 하고 파일명도 동일하게 작성하여 송부바랍니다. (각 연수기관 대표 취합) 


  다. 수료증 : 수료증 스캔본을 각 연수기관 대표는 연수 종료일 마지막에 모두 작업하여 학교로 연수 종료후 5일 이내에 제출합니다 . (각 연수기관 대표 취합) 


  라. 사전후 테스트 결과 및 성적표 : 사전후테스트 결과 및 성적표 사본도 마찬가지로 연수기관 대표가 취합하여 연수종료 후 5일 이내에 제출합니다.( 각 연수기관 대표) 


2. 학점인정 : 수료증을 제출한 자에 한하여 일반선택 2학점 인정되며, 단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학점 불인정. 학점 확인 가능 시기 : 9월 이후 포탈을 통해 확인 가능 


3. 참가비 환급 : 전 후 테스트 응시, 만족도 설문조사, 귀국수학보고서, 성적표 등 제출 서류 및 의무사항을 모두 이행한 경우 참가비 환급. 환급가능 시기는 8월 말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연수자가 1명이라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참가비를 전원 지출하지 않겠습니다. 그리니 학우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연수 종료 5일 이내에 모든 서류 및 의무사항을 이행하기 바랍니다. 


4. 연수기관별 학생대표 의무사항 : 1번의 자료들을 전원 취합하여 연수종료후 7일 이내 intl@semyung.ac.kr로 ZIP파일로 이메일 송부 

 - ZIP파일에는 총 4가지 폴더로 나누고 폴더명은 아래와 같이 저장합니다. 

   1. 국가_기관_수료증 /2. 국가_기관_성적표/ 3.국가_기관_귀국수학보고서/4.국가_기관_사전후 테스트 사본 및 결과 

- 그리고 이후 ZIP파일로 만든 후 , '국가_기관_제출서류'로 파일명을 저장하고 이메일 제목도 동일하게 하여 이메일 제출 바랍니다. 

- 그외에도 일일 결과보고서 날짜별로 작성한 자료도 함께 이메일로 발송하여주세요. 


 기한이 늦어지지 않도록 반드시 현지 기관 관계자들과 사전 협의하여 진행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국제교류팀
  • 담당자 : 이흥기
  • 연락처 : 043-649-1182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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