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수시 합격 후에 다음 절차에 대한 안내는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시 지원자 분들 전체에게 지원자분들이 지원하셨을 때 기재하신 주소로 책자를 보내드렸으며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생활관 신청 등에 관한 내용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이나 지원자 안내 책자에 해당 날짜들은 2018학년도 수능 일정 연기에 따른 대학입학전형 일정이 순연되어 변경 될 예정입니다.
변경된 일정은 이번주 중으로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교 입학관리처(043-649-1170~5, 1179)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