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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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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회 : 2922
- 등록일 : 2017-03-06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7년 2월 28일(화) ∼ 3월 17일(금)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사진파일(JPG)준비]
3. 발급기간 : 발급 후 3주 ~ 4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가. 신입생, 편입생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과)로 일괄 지급.
나. 복학생, 재학생 중 미발급자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7년 2월 28일 ~ 3월 17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 담당부서 : 교학팀
- 담당자 : 최수진
- 연락처 : 043-649-111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