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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15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 master
- 조회 : 9809
- 등록일 : 2015-05-25
2015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1.대 상: 재학생(복학생) 및 대학원생
※ 학생생활관운영규정 제14조 ①항에 해당하는 학사 경고자, 퇴사 처분을 받은자 등
은 입사 자격 제한
2.신청기간: 2015년 5월 26일(화) 10:00 ― 2015년 6월 26일(금) 15:00까지
※ 개강 전 추가 신청 기간은 별도 없으며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 합격자 발표
일정은 6월말 홈페이지 공지
※ 개강후 합격 취소 등 여석 발생으로 인한 충원은 2015-2학기부터 개강 후 선착
순이 아닌 인터넷 접수기간을 별도로 추후 공지 후 인터넷 신청자에 한하여 학사 인실별 지원자의 성적순으로 충원 선발한다. (기존 개강 후 선착순 선발 충원 폐지)
3.신청방법: 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본인이 희망하는 학사 및 인실(1,2,3,4,6인
실)을 선택 (학사별 중복신청 불가)
※ 붙임 파일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 원활한 학생생활관 정보 전달을 위하여
신청시 휴대 전화번호 및 집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남자학사 ▶ 청룡학사, 예지학사, 인성학사, 비룡학사
여자학사 ▶ 세명학사, 청풍학사
4.우선입사자: 기초생활수급 자녀, 장애학생, 원거리․도서지역, 가족동시 재학생,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신청 후 증명서를 신청 접수 마감일 전
까지 학생생활관 사무실에 제출.
※ 우선입사 신청자는 6인실 신청 및 배정을 원칙으로 하여 선발 예정이며 남자는
청룡·인성학사 6인실, 여자는 세명학사 6인실 신청 바라며 타 학사 및 타 인실
신청시 우선 입사에 제약이 있음
(단, 신청서 접수 후 신청자가 많을 경우 거리와 성적을 고려하여 선발)
※ 증명서류 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우선 입사 자격 취소 예정
※ 증명서는 우편접수나 팩스(043-649-7205)로 제출가능하며 송부 후 반드시 수신 확
인 하시기 바랍니다. (여백에 학번, 학과, 성명을 기재 후 팩스 제출 요망)
※ 증명서류: 기초생활수급자(수급자 증명서), 장애학생(장애인증명서), 원거리,도서
지역(주민등록 등본), 가족동시재학생(가족관계증명서), 국가유공자(보훈청 발급
한 유공자 증명서)
※ 원거리 대상: 제주도. 경상남도, 전라도, 충남지역, 도서지역등에 거주하는 학생
5.수능 성적우수자(3등급 이내) 중 생활관 입사 희망자는 우선입사 자격 및 혜택
부여
※ 직전학기 성적 평점 평균 3.50 이상 유지시 신청 자격 및 관리비 면제혜택
부여
※ 신청 대상 학사 : 남 자 ▶ 예지학사 4인실 또는 청룡학사 6인실 신청
여 자 ▶ 세명학사 4인실B 또는 6인실 신청
6. 선발방법: 학부(과)별 신청인원을 고려하여 성적(2015-1학기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
7. 신청제한지역: 제천지역 거주학생은 신청 할 수 없음.
8. 제출서류: 흉부검사(흉부 X-Ray )소견서,증명사진(2015-2학기부터
미제출시 입사 불가)
흉부검사(흉부 X-Ray )소견서 제출은 교육부 및 질병관리본부 의무사항임
9. 생활관비: 2015년도 1학기와 동일 (첨부파일참조)
10. 유의사항
※ 생활관 입사자격이 아닌 학생이 입사 합격자 명의로 대리 입사 시 신청자 및
입사자는 1년간 생활관 입사 자격 제한.
※ 2015-1학기 생활관 퇴사시 청소 상태가 불량한 호실은 2015-2학기 생활관
입사 제한을 전원 적용할 예정 이므로 청소 후 퇴사 바람.
( 휴지,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 청소 상태 및 시설물 파손 상태등 점검 예정)
※ 2015-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일정은 시설소독, 비품수리, 청소를 위하여 청풍․
예지학사는 6월 20일(토) 12시까지 이며 나머지 학사는 6월 21일(일) 12시까지
전원 퇴사 바랍니다.
※ 개강이후 호실 변경이 불가능 하므로 합격 후 호실 신청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5. 21.
학 생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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